한국서부발전 평택본부, 친환경 세차장 개소식 가져

최남석 | 기사입력 2018/09/27 [20:20]

한국서부발전 평택본부, 친환경 세차장 개소식 가져

최남석 | 입력 : 2018/09/27 [20:20]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는 최근 포승읍에 위치한 서부발전 사원아파트 구내에서 사회적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친환경 세차장 개소식을 가졌다.

 
이 날 개소식에는 서부발전 김병숙 사장, 정장선 평택시장, 시ㆍ도의원, 복지단체 관계자 및 장애인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해 친환경 세차장의 오픈을 축하했다.

 

친환경 세차장은 발달장애인 및 자활근로대상자가 직원으로 고용되며 서부발전, 평택시, 평택복지재단,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 평택지역자활센터가 함께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부발전은 세차장 초기 창업비용으로 세차시설구입비 등 5천만 원을 지원하고 사원 아파트 내 세차장 및 사무실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서부발전 김병숙 사장은 “친환경 세차사업의 성공적인 운영과 함께 발달장애인 및 자활근로대상자 직원들의 자립을 누구보다 힘차게 응원할 것”이라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세차사업을 통해 민ㆍ관ㆍ공기업이 하나가 돼 사회적 약자 배려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상생협력’망을 구축하고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