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예술축제에서 유럽공연 보러오세요!

이영관 | 기사입력 2018/09/28 [18:08]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예술축제에서 유럽공연 보러오세요!

이영관 | 입력 : 2018/09/28 [18:08]

 

포천시 제공


버려진 채석장의 놀라운 변화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포천아트밸리에서 올해에도 천주호 예술축제가 오는 10월 6일과 7일 이틀 간 조각공원을 비롯한 포천아트밸리 내 여러 장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45m 직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디어파사드와 공중퍼포먼스 공연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펼쳐지는 공연이다.

 

전 세계적으로도 찾아보기 힘든 고난이도의 동작들과 직벽을 수놓은 영상의 아름다움이 함께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그 짜릿함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유럽의 거리에서만 보아왔던 스트리트 퍼포먼스가 포천아트밸리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기존의 공연형식을 벗어나서 진행되는데, 축제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연속으로 공연이 진행돼 관람객들은 동선에 따라 하루 종일 유럽의 향취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포천아트밸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포천아트밸리의 의미를 살리고 포천아트밸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된 행사로 가족, 연인, 남녀노소 모두에게 감동과 추억의 가을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포천아트밸리를 입장하는 관람객은 누구나 축제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천아트밸리 홈페이지(www.artvalley.po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