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서산 해미읍성 축제 앞두고 사전 홍보 팸투어 실시

김순덕 | 기사입력 2018/10/13 [16:22]

시골투어, 서산 해미읍성 축제 앞두고 사전 홍보 팸투어 실시

김순덕 | 입력 : 2018/10/13 [16:22]

 


주식회사 수요일(대표 김혜지)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간 충남 서산시(관광산업과)와 '서산에서 찍는 인생샷 테마로 팸투어'를 실시했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국가대표 여행지, 축제 여행지, 농촌체험 여행지 등 농어촌관광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팸투어) 투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에 서산을 인생샷 찍기 좋은 관광지로 추천하기에 앞서 팸투어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올해 여행 트렌드인 트래블그램(Travelgram, Travel과 Instagram의 합성어)에 걸맞게 인생샷 찍기 좋은 서산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추천하고 다가오는 해미읍성축제를 사전 홍보하기 위한 행사로 마련됐다.

 
이 날 서산시 팸투어 참가자들은 서산창작예술촌, 삼길포항, 개심사, 중앙호수공원, 용현자연휴양림, 서산버드랜드, 해미읍성 등 서산9경과 추천 관광지를 방문했으며 현장에서 직접 찍은 서산의 아름다움을 실시간으로 SNS를 통해 알리고 적극 홍보에 나섰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제17회 서산해미읍성축제 사전홍보를 위한 행사로 해미읍성축제는 ‘조선시대 탱자성을 만나다’ 주제로 해미읍성 일원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열린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기존 팸투어는 관광지 홍보와 여행후기 중심의 일회성 홍보였다”며 “이에 트래블 서포터즈, 팸투어 시민 기자단 등을 구축하고 드론을 이용한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지역관광 홍보영상을 제공, 지속적인 효과를 위한 전문 팸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주연급 발탁 - 이나영&이종석과 호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