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젓 전남오픈마켓, 김장철 맞아 신안군 공동 마케팅 시작

김순덕 | 기사입력 2018/10/16 [16:00]

새우젓 전남오픈마켓, 김장철 맞아 신안군 공동 마케팅 시작

김순덕 | 입력 : 2018/10/16 [16:00]

 

뉴21커뮤니티(주)는 16일 신안군 대표 새우젓 제조 업체인 신안새우젓(주), 신안미진수산과 공동으로 ‘새우젓 전남오픈마켓’ 키워드로 마케팅을 시작했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일찌감치 김장재료를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김장재료 중에 빠져서는 안 될 천연조미료가 새우젓이다.

 

소비자들이 네이버 쇼핑 검색에서 ‘새우젓’을 검색하면 8000개 상품이 조회돼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이에 뉴21커뮤니티는 소비자들이 검색해 신뢰할 수 있는 새우젓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새우젓을 판매하는 우수한 신안군 업체를 선정하여 ‘새우젓 전남오픈마켓’ 키워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

 

뉴21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전남오픈마켓은 전남도청 오픈마켓 입점지원사업을 수행하면서 전남의 우수 농수축산물을 오픈마켓 사이트에 위탁 판매 및 공동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옥션, G마켓, 11번가, 네이버 쇼핑 등 쇼핑몰에서 ‘새우젓 전남오픈마켓’을 검색해 공동 마케팅 중인 신안새우젓을 구매할 수 있다.

 

뉴21커뮤니티 관계자는 "김장을 준비 중인 소비자라면 포털 사이트와 쇼핑몰 검색창에 ‘새우젓 전남오픈마켓’을 검색해 산지 직송을 통해 신선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