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3동,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한 먹거리장터 운영

여한식 | 기사입력 2018/10/28 [15:16]

광명시 광명3동,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한 먹거리장터 운영

여한식 | 입력 : 2018/10/28 [15:16]

 

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성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아영)는 지난 26일 광명전통시장 고객쉼터에서, 음식 판매 수익금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먹거리장터’를 운영했다.

 

이 날 먹거리장터에는 새마을 회원들이 육개장, 두부김치, 어묵, 오징어숙회, 빈대떡, 족발 등 다양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어 판매했으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음식을 사먹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동참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고 생각하니 기쁘다, 마음이 훈훈해져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고 즐거워했다. 

 

이아영 새마을부녀회장은 “먹거리장터에서 나온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겠다”며 “다양한 나눔 사업 발굴 및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주연급 발탁 - 이나영&이종석과 호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