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시민화합축제, '의왕시의회 의장배 체육대회' 성대하게 열려

축구·배드민턴·탁구 3개 종목 900여 명 참가

구숙영 | 기사입력 2018/11/05 [12:01]

의왕시 시민화합축제, '의왕시의회 의장배 체육대회' 성대하게 열려

축구·배드민턴·탁구 3개 종목 900여 명 참가

구숙영 | 입력 : 2018/11/05 [12:01]

의왕시의회 제공

 

의왕시의회(의장 윤미근)는 지난 4일 ‘2018 의왕시의회 의장배 체육대회’를 개최, 시민들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대회는 축구와 배드민턴, 탁구 종목으로 나뉘어 각각 부곡체육공원과 고천다목적체육관, 내손탁구장에서 진행됐으며, 12개 축구팀과 8개 배드민턴 클럽, 8개 테니스 클럽의 동호회 회원 9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각자 소속된 클럽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쳐, 대회 결과 축구부문은 정호축구회, 배드민턴 부문에서는 백운클럽이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탁구부문에서는 단체전에서 핑클A팀이, 개인전에서는 남정욱씨가, 장애인부는 조양식씨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윤미근 의장은 “이번 대회가 체육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체육 인프라 구축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시의회에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주연급 발탁 - 이나영&이종석과 호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