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소방서, '2018 경기도 소방공무원 축구대회' 우승

장용범 | 기사입력 2018/11/05 [16:33]

양주소방서, '2018 경기도 소방공무원 축구대회' 우승

장용범 | 입력 : 2018/11/05 [16:33]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주관으로 열린 `2018년 경기도 소방공무원 축구대회`에서 양주소방서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3일 포천 축구공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경기도 소방공무원의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소방재난본부와 북부소방재난본부, 소방서 등 24개팀 600여명이 참가했다.

 
이 날 양주소방서는 대회에서 우승을 비롯한 최다득점상, 최우수선수상, 골키퍼상 등 3개 부문의 개인상도 싹쓸이했다. 준우승은 수원소방서가 차치했다.

 
북부소방재난본부 이정식 특수대응단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틈틈이 동호회 활동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도민의 위해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경기도 소방공무원이 자랑스럽다”며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은 물론, 지속적인 체력관리로 현장대응능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주연급 발탁 - 이나영&이종석과 호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