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형사' 이설, 매혹적인 천재 사이코패스로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8/11/09 [11:59]

'나쁜형사' 이설, 매혹적인 천재 사이코패스로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8/11/09 [11:59]

 

‘나쁜형사’가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하고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이설의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Ⅰ연출 김대진, 이동현)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 하는 작품이다.

 

300대 1이라는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대한민국 대표 ‘믿보배’ 신하균의 상대역으로 당당히 캐스팅 되며 ‘괴물 신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나쁜형사’ 측이 그녀의 압도적인 열연이 기대되는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이설은 유력 언론사 사회부 기자이자 천재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을 맡아 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수사를 벌이는 나쁜 형사 태석(신하균)이 범인을 잡을 수 있도록 은밀한 조력자 역할을 자처한다.

 

은선재는 타고난 천재성과 그 누구도 쉽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매혹적인 캐릭터로 신하균과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 과정에서 기대와 상상을 넘어서는 복합적인 케미를 발산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이설이 분한 은선재 캐릭터의 독보적인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설의 스타일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입술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의상 역시 레드 컬러로 통일시켜 수수한 듯 보이면서도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을 임팩트 강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처럼 이설이 분할 ‘나쁜형사’의 은선재는 이제껏 보지 못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강렬하고 새로운 역대급 여성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배우 이설이 가진 매력은 유일무이하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오직 이설만이 지니고 있는 매력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이설과 만난 은선재는 다른 누구도 표현할 수 없을뿐더러 드라마 역사상 오랫동안 기억될 수 밖에 없는 여성 캐릭터로 남게 될 것”이라며 신뢰와 자신감을 보였다.(사진-MBC)/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