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제주테크노파크·한수원·예스코 등 신입·경력·인턴직 모집 발표

여한식 | 기사입력 2018/11/10 [12:00]

서부발전·제주테크노파크·한수원·예스코 등 신입·경력·인턴직 모집 발표

여한식 | 입력 : 2018/11/10 [12:00]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는 10일 한국서부발전, 제주테크노파크, 한국수력원자력, 예스코, 부산시설공단, 서울예술대학교, 한국무역보험공사, 하나생명보험의 채용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서부발전은 별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형태는 시간선택제와 전일제로 나뉘며, 모집분야는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기술담당원 △창고관리원 △탈질설비 등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학력·연령·어학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자격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인성검사-면접-신원조회/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또한 제주테크노파크가 직속부서장 및 7차직원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직속부서장(계약직, 2명) △전산(정규직, 1명) △법무(계약직, 1명) △경영전략(계약직, 1명) △총무/교육운영(계약직, 1명)으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일반 계약직의 총 근로계약기간은 2년 이내로 제한하나, 직속부서장의 경우 3년 계약 후 연임이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 경력사항, 전형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이어 한국수력원자력은 2018년 하반기 제2차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전형은 △일반전형(280명) △사회형평전형(20명)으로 나눠 선발한다. 서류전형에서 선발예정인원의 1배수를 선발하고, 면접없이 신원조사 및 비위면직자 조회에서 적/부 판정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오는 12월부터 2019년 2월까지 9주간 행정업무, 지역협력업무 보조, 자료조사, 기타 업무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13일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예스코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직무는 △가스안전(안전관리) △재경(회계/자금) △인사(인사/교육)이다. 가스안전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 중 직무 관련 분야를 전공한 운전면허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재경은 대졸 이상 상경 계열 전공자 가운데 공인회계사, 세무사, AICPA, IFRS관리사, 재경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AI 면접 및 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아울러 부산시설공단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행정 △기계 △전기 △토목 △건축 △통신 △녹지 △장례업무 △시설관리 △조리원 △수영강사 △트레이너 분야에서 일반전형(34명), 취업지원대상자 전형(5명) 총 39명을 채용한다.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60세 미만 부산광역시 거주자만 지원할 수 있다. 별도의 학력 기준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서울예술대학교가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교학운영처(교무, 입학담당) △교수학습지원센터 이다. 교육학을 전공한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 등 고등교육기관 근무 경험자 및 장애인을 우대한다.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을 통해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9일까지 우편, E-mail, 방문접수하면 된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18년 지원직(무기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지원(장애인) △사무지원(장애인·시간선택제) 총 3명 내외다. 시간선택제 신규채용자는 1일 4시간(주20시간) 근무하며, 전일제로의 근무전환이 불가하다.

 

학력, 연령, 제한은 없으나 채용 공고일 현재 만 60세 이상인 자는 지원할 수 없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 포함)-실무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끝으로 하나생명보험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신기술 및 DT지원 분야는 경력무관 사원/대리급 실무자를, △전산정보부 IT 기획 분야는 대리/과장급 5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전공에 관계없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이상만 지원 가능하며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계약직 채용건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