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이영관 | 기사입력 2018/11/10 [10:00]

의정부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이영관 | 입력 : 2018/11/10 [10:00]

 

(주)뷰티르샤의 미용 교육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10일 ‘2018 한국 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뷰티(미용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한국 소비자평가1위’는 G밸리 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다.

 

지난 2002년 개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40개 캠퍼스에서 강사진 412명을 보유하며, 대학진학자 수 연간 1000여명, 졸업생 수 2만여명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교육기관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경기 북부지역 중심에 있으며, 한수이북을표하는 미용학원으로 지역에서 우수한 인재육성을 자랑하는 미용기관으로 인정받으며 성장해 오고 있다.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개원 이래 다양한 현장경험과 실전경력이 우수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대학입시, 국가기술자격 취득, 창업, 취업 전문 미용학원으로써 인재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이고 다양한 취업시스템과 30년 노하우를 가진 김현정 원장의 책임지도하에 수강생 1대 1 취업상담을 통한 산업연결을 지향하고 있으며 창업 및 재취업의 기회 마련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의정부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축제, 콘테스트, 취업박람회, 다문화가정의 취업도모, 청년실업 적성 프로그램 및 학교 밖 아이들 진로탐색 등 다양하고 폭넓은 행사 및 프로그램 실천으로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