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옥정센터' 문 열어

이재성 | 기사입력 2018/11/11 [16:22]

양주시,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옥정센터' 문 열어

이재성 | 입력 : 2018/11/11 [16:22]

양주시 제공


양주시는 지난 9일 양주옥정 3단지에서 청소년 상담, 청소년통합지원체계 운영, 긴급구조 등 종합적인 청소년상담서비스를 지원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옥정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에 문을 연 옥정센터는 양주 옥정신도시 입주를 기점으로 청소년 인구가 점차 증가하고 청소년 복지와 상담에 대한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고읍센터에 이어 개소했다.

 
이번 옥정센터 개소로 그 동안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용에 어려움을 겪어온 남면과 은현면, 덕정동, 옥정지역 청소년들이 보다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상현 센터장은 “2018년은 청소년을 위해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지원을 통해 위기청소년 통합지원 서비스, 학교밖 청소년 지원 노력도 등 정부합동평가에서 S등급을 받는 의미 있는 해였다”며 “내년에도 청소년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해 양주시 청소년이 스스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