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 조용기 자선재단, '2018년 미소나눔 사랑의 쌀' 전달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1/21 [15:09]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 '2018년 미소나눔 사랑의 쌀' 전달

최동찬 | 입력 : 2018/11/21 [15:09]

 


재단법인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이사장 김성혜)은 지난 20일 양평군을 방문해 동절기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미소나눔 쌀’ 백미 5톤(시가 1천35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웃과 쌀로 웃음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 이재원 사업홍보본부장 등 재단 측 인사와 정동균 양평군수, 윤정순 행복돌봄과장, 권영갑 보건소장 등 군 관계자와 읍ㆍ면 사회복지담당자, 방문간호사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원 본부장은 "올해도 이웃과 웃음을 함께 나누고자 약소하나마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 소외된 분들에게 잘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동균 군수는 "양평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선물을 선사한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에 감사드린다"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살피겠다"고 감사를 표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