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우리동네 우수미용 · 우수목욕 I-Premium 업소는?'

강금운 | 기사입력 2018/11/25 [16:17]

인천 '우리동네 우수미용 · 우수목욕 I-Premium 업소는?'

강금운 | 입력 : 2018/11/25 [16:17]

인천시는 수준 높은 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목욕업소 58개소를 I-Premium 업소로 선정했다.

 

이에 시는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중 정보제공에 동의한 미용 34개소와 목욕 7개소 총 41개소 업소를 대상으로 디렉터리북을 제작·배포 한다.

 

I-Premium 업소는 시설과 공중위생서비스 관련 평가 결과 최우수 등급을 받은 미용·목욕 업소로서 동일 장소에서 2년 이상 영업을 하고, 최근 2년간 행정처분 내역이 없는 업소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시가 제작한 디렉터리북 내용에는 ▲업소별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개성있는 소개글, ▲전경 사진, 위치와 연락처,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 이용에 필요한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인천 방문객을 위한 인천의 중저가 우수숙박업소(I-Stay)와 특색음식거리도 함께 실려있다.

 

김석환 위생안전과장은 “디렉터리북 제작으로 인천의 우수한 미용·목욕 업소들을 널리 홍보해 I-Premium 영업주의 자긍심을 제고시키고, 우수시설 이용을 확대함으로서 영업이익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이는 타 업소의 시설과 공중위생 서비스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