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땐뽀걸즈' 신도현, 그녀가 선사 할 따뜻한 감동

김금수 | 기사입력 2018/11/26 [14:12]

'땐뽀걸즈' 신도현, 그녀가 선사 할 따뜻한 감동

김금수 | 입력 : 2018/11/26 [14:12]


올 한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한 단계씩 성장하고 있는 신예 신도현이 올 겨울, 거제의 청정 여고생으로 변신해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간다.

 

신도현은 다음 달 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연출 박현석)에서 거제여상으로 전학 온 이예지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댄스스포츠를 추는 여상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가슴 따뜻한 10대들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예지는 가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전직 유도천재다. 유도를 관두고 거제여상으로 전학을 오게 되면서 땐뽀반 친구들과 댄스스포츠를 계기로 자신의 진짜 꿈을 찾아 나선다.

 

신도현은 여고생 예지를 통해 불안정하지만 가장 열정적인 이 시기를 잔잔하면서도 깊고 강한 울림으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비슷한 나이 또래의 신예 배우들이 만나 선사 할 케미도 ‘땐뽀걸즈’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실제로 예지와 비슷한 시기에 유학길에 올랐던 신도현은 “예지의 모습으로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 우정과 추억을 쌓아가는 기분이 들어 대리만족을 느꼈다”고 전했다.

 

드라마 ‘스위치’로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브라운관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제3의 매력’과 ‘땐뽀걸즈’까지 꾸준히 변신과 변화의 과정으로 한 단계 성장하고 있는 그녀의 연말은 누구보다 따뜻하다.(사진-MI)/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50대의 시크한 공항 패션이 이 정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