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임수향, 카메오 출연으로 숨겨뒀던 코믹본능 '폭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8/11/29 [15:25]

'톱스타 유백이' 임수향, 카메오 출연으로 숨겨뒀던 코믹본능 '폭발'

여한숙 | 입력 : 2018/11/29 [15:25]

 

임수향이 ‘톱스타 유백이’에 깜짝 등장하며 역대급 카메오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 측은 29일 3회 방송에 앞서 우아한 여배우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임수향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 속 임수향은 여배우의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그녀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상대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 중 ‘남조’ 역의 허정민과 ‘유백이 소속사 대표’ 역의 조희봉인 것. 이에 톱스타 유백이가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 강제 유배간 사이 그의 최측근 두 사람이 임수향을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이들은 어떤 관계인지 3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극 중 유백이 소속사 대표와 남조가 베일에 싸인 유백이의 시상식 전 두 시간의 행적을 찾기 위해 두 발 벗고 나선 모습. 이에 두 사람이 유백이의 과거 스캔들 상대를 찾아 나설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이의 명성에 버금가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가 등장한다는 설정이 극적 효과를 낼 것 같다는 판단 아래 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사진=tvN)/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50대의 시크한 공항 패션이 이 정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