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원형, '프리스트' 레지던트 '장원석' 역에 완벽 몰입!

김금수 | 기사입력 2018/12/04 [09:46]

배우 장원형, '프리스트' 레지던트 '장원석' 역에 완벽 몰입!

김금수 | 입력 : 2018/12/04 [09:46]


배우 장원형이 OCN '프리스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연출 김종현/극본 문만세/제작 크레이브웍스)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3년차 ‘장원석’ 역으로 출연중인 장원형이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장원형은 청진기를 목에 건 채로, 의사 가운 주머니에 손을 넣고 실제 의사 같은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한 강렬한 눈빛으로 상대 배우를 쳐다보며, 까칠한 성격의 ‘장원석’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원형은 지난 24일 방송된 '프리스트' 1화에서부터 후배인 송미소(박정원 분)에게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밉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간 영화 '버닝', '인랑'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장원형은 지난 5월 종영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크고 작은 실수를 연발하는 어리숙한 캐릭터 ‘김동우’ 역를 맡아 현실감 높은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50대의 시크한 공항 패션이 이 정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