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육군 제28 보병사단장 이·취임 행사 개최

이재성 | 기사입력 2018/12/04 [12:00]

동두천시, 육군 제28 보병사단장 이·취임 행사 개최

이재성 | 입력 : 2018/12/04 [12:00]

동두천시 제공

 

제28 보병사단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3일 사단 연병장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김성일 6군단장, 최용덕 동두천시장, 연천부군수 등 내외귀빈과 부대장병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행사가 진행됐다.

 

전임 강건작 사단장은 1년도 되지 않는 짧은 재임기간에도 열린 병영, 스스로 책임을 완수하는 통솔력으로 장병들의 칭송을 받아 왔으며, 지난 3일자 인사에 청와대 위기관리센터장으로 영전을 하게 됐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28사단장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해 전임 강건작 사단장에게 동두천시 명예시민증서를 전달하고, “그 동안 후의에 감사를 드리며, 시를 영원히 기억해 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후임 이두희 소장은 육사 46기로 한미연합군사령부 화력처장을 거처 35대 제28 보병사단장으로 부임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50대의 시크한 공항 패션이 이 정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