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KT텔레캅 노사랑(朗) 사회공헌 활동

여한용 | 기사입력 2018/12/05 [15:03]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KT텔레캅 노사랑(朗) 사회공헌 활동

여한용 | 입력 : 2018/12/05 [15:03]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5일 KT텔레캅 강남본부 남부지사(지사장 김동)의 후원을 받아 지역 내 소외계층지원을 위한 ‘KT텔레캅 노사랑(朗) 사회공헌 활동 사랑의 온정 나눔행사’전달식 및 물품배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식료품과 부식을 지원하고자 하는 KT텔레캅의 취지로 마련됐으며, 실생활에 간편한 즉석식품 14종, 총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해당물품은 지역 내 소외계층 20가구에 KT텔레캅 강남본부 남부지사 직원들이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시민들은 “식료품구입 비용에 항상 부담이 컸었는데, 다양한 식료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좋았으며, 올 겨울은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신영묵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기업 및 유관기관과 적극적으로 연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의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50대의 시크한 공항 패션이 이 정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