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시장,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이영신 | 기사입력 2018/12/07 [11:24]

김해 삼방시장,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이영신 | 입력 : 2018/12/07 [11:24]

김해 삼방시장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장 내에서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해시가 주관하고, 김해삼방시장 상인회, 김해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에서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장철을 맞아 고객과 상인이 직접 참여하여 김장을 담그고 참여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지역 복지센터를 통해 김장김치를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해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0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자원봉사 단체와 협약해 지역청년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김장행사가 끝나면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수육이 제공돼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뒷풀이 행사도 준비돼 있다.

 
안오영 삼방시장 상인회장은 “삼방시장은 2015년부터 김장나누기 행사를 매년 정기적으로 이어왔다. 올해도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승묵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장은 "올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시장이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된 후 진행되는 만큼 사업단에서도 더욱 지원할 예정"이라며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안전사고 없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람의 김장나누기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삼방시장상인회 또는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방시장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이영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