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KAIST와 협력사업 워크숍 열어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2/09 [14:25]

성남산업진흥원, KAIST와 협력사업 워크숍 열어

최동찬 | 입력 : 2018/12/09 [14:25]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장병화)은 지난 7일 성남 킨스타워 정글on 라운지에서 KAIST와 함께 기업 간 교류 활성화 및 협력사업의 성과 제고를 위한 ‘성남-KAIST 협력사업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박희경 KAIST 연구부총장, 최경철 KAIST 산학협력단장 등 내외빈과 함께 올 한 해 협력사업에 참여했던 기업, 학생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운영한 프로그램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시작으로, 각 사업의 성과 및 내년도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참여기업의 소감을 듣는 간담회,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교류하는 네트워킹 시간으로 진행됐다.

 
장병화 원장은 “지난 7월 개소한 ‘차세대 ICT 연구센터ㆍBranch Office’가 성남시 기업을 상시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거점 연구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기 위해 KAIST와 함께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경 KAIST 연구부총장은 "K-Global 사업과 차세대 ICT 연구센터를 운영해 많은 기업의 애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지원을 발판삼아 성남시 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