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체육회, 베뉴지 CC와 함께 골프 꿈나무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재성 | 기사입력 2018/12/09 [14:54]

가평군체육회, 베뉴지 CC와 함께 골프 꿈나무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재성 | 입력 : 2018/12/09 [14:54]

 


가평군체육회(회장 김성기 군수)는 베뉴지 CC(대표 김연경)와 골프 꿈나무 육성지원을 위해 상호 노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우수 꿈나무 발굴을 위한 장소제공 및 후원 등 제반지원과 함께 대회유치 및 개최, 미디어 제공 등 상호 홍보협조를 통해 엘리트 체육육성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베뉴지 C.C에서는 가평지역 출신 지은희 프로골퍼와 김태우, 박희승 선수, 가평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지명환 학생 등 4명은 주1회 연습라운드 등 골프시설을 이용하도록 특별 배려를 전달했다.

 
김성기 군수는 “가평군은 지은희 선수 같은 글로벌 골프스타를 배출했다”며 “제2의 지 선수가 다시 한 번 탄생할 수 있도록 골프시설과 인프라를 통해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육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현쥬니, '엄마가 바람났다'로 1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