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아동·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여한숙 | 기사입력 2018/12/25 [11:00]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아동·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여한숙 | 입력 : 2018/12/25 [11:00]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24일 그룹홈 거주아동·청소년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겨울의류를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추운 겨울이면 더 힘들어하는 복지사각지대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성탄절을 보내게 하기 위해 스트릿 브랜드 MBU에서 후원했으며, 아동·청소년 20여명에게 깜짝 이벤트 선물로 전달됐다.

 

선물 전달식과 더불어 MBU 직원들이 기관에 직접 방문해 함께 저녁을 준비해 함께 먹는 등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선물을 전달한 MBU 대표 김용우는 “평소 복지사각지대에서 소외된 아동·청소년들의 자립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왔는데 희망사과나무와 나눔을 직접 실천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은 행동이 아이들에게는 큰 기쁨이 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