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최우수시설' 선정돼

최남석 | 기사입력 2019/01/06 [17:10]

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최우수시설' 선정돼

최남석 | 입력 : 2019/01/06 [17:10]

수련원 눈썰매장(평택시 제공)


평택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이 여성가족부에서 시행한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또한 종합안전위생점검에서도 건축, 토목, 기계, 소방, 전기, 가스 등 6개의 전 분야에서 모두 A등급을 받아 운영과 시설 분야에서 최우수 시설로 선정됐다.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시설의 운영 선진화와 청소년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청소년활동진흥법에 근거, 2년 주기로 여성가족부가 시행하고 있다.

 
지난 2018년 평가는 전국 297개 청소년수련원과 유스호스텔, 야영장을 대상으로 6개월간 평가, 지난 3일 발표했다.

 
최우수시설로 선정된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이번 평가로 2회 연속 최우수시설로 선정되는 영예와 함께 명실상부한 경기 남부 최고의 청소년수련원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박호준 원장은 “이번 평가 결과는 시와 시의회, 청소년, 시민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가족과 시민들의 쉼과 휴식이 있는 공공수련원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