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MC 발탁!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1/09 [15:08]

배우 김소현,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MC 발탁!

여한식 | 입력 : 2019/01/09 [15:08]

배우 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 MC가 됐다.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대중가요 활성화를 위해 1990년 첫 개최를 시작, K팝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온 시상식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약 3시간 30분동안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김소현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가요대상’ 진행을 맡았다. 우아한 외모와 매력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차분한 말투와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또 한번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특히 함께 진행을 맡은 신동엽, 김희철과의 두 번째 만남인 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김소현이 MC를 맡게 된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드라마와 KBS조이,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아울러 빵야TV를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될 예정이고, 이번 행사 전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오후 5시~6시)는 빵야TV에서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된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수현, 우먼 인 필름 레드 카펫 밝히는 우아한 미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