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군단 700특공연대 김동진 부사관, '정춘숙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1/09 [09:30]

수도군단 700특공연대 김동진 부사관, '정춘숙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여한식 | 입력 : 2019/01/09 [09:30]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9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용인지구협의회에서 수도군단 700특공연대의 김동진 부사관에 대해 정춘숙 국회의원(더민주당)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적십자 인도주의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인간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자에게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장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진 부사관은 1999년 생애 첫 헌혈을 시작으로 2018년 23회 헌혈 나눔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53회의 헌혈 나눔에 참여했다. 또한 헌혈 문화 확산과 인식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이번 표창장을 수상하게 됐다. 

 
정춘숙 국회의원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으로서 국내 혈액사업 및 수혈자 건강 유지에 기여한 김동진 부사관의 공로에 감사드린다”며 “헌혈 문화가 더 확산돼 앞으로도 건강한 용인,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정춘숙 의원의 헌혈장려 노력에 감사하다"며 "향후 중장년층 헌혈 활성화 등 헌혈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수현, 우먼 인 필름 레드 카펫 밝히는 우아한 미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