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을 위한 더 새로운 플랫폼 '광명청년들' 발대식 개최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1/09 [16:22]

청년을 위한 더 새로운 플랫폼 '광명청년들' 발대식 개최

여한식 | 입력 : 2019/01/09 [16:22]


광명에 살고 있거나 직장을 두고 있는 청년들이 모여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청년 네트워크 ‘광명청년들’이 첫 발을 내딛었다. 이로써 청년과 지역사회를 이어줄 시 최초의 청년네트워크 플랫폼이 출범하게 됐다.

 

광명청년네트워크 ‘광명청년들(대표 한승훈)’은 지난 7일 광명시 평생학습원 시민의 부엌에서 창립 발대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강신성 더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을 비롯, 김영준·유근식 도의원, 박성민·이주희·제창록 시의원,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 ‘천안청년들’을 비롯한 청년 단체 및 청년 활동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광명청년들 한승훈 대표는 “광명 청년들이 꿈꾸는 광명을 만드는 것이 ‘광명청년들’의 꿈”이라며 “광명의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청년들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선배님들도 후배들과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광명청년들’은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모여 광명시가 안고 있는 청년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만든 협력 네트워크로, 청년이라면 누구나 가입가능하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희애, 빛나는 카리스마 발산하는 '중년 여성의 매력'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