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회관, '사랑나눔 바자회' 모금액 전액 기부

수익금 500여만 원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에 기탁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1/10 [08:54]

고양시 여성회관, '사랑나눔 바자회' 모금액 전액 기부

수익금 500여만 원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에 기탁

이영관 | 입력 : 2019/01/10 [08:54]

고양시 제공

 

고양시 여성회관은 지난 9일 ‘2018 여성회관 행복나눔 페스티벌’ 사랑나눔 바자회 판매수익금 528만2천200원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여성회관에서 수강하는 생활한복, 제과제빵, 천연비누 등 20개 강좌 수강생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그 동안 익힌 솜씨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만들고 판매해 얻은 수익금이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수익금 전달식에 참석한 사랑나눔 바자회 참여자들은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 외롭지 않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보탬이 된 것에 마음이 뿌듯하다”며 “올해도 바자회에 참가하여 더 큰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선 관장은 “여성회관 사랑나눔 바자회는 수강생들이 그 동안 배운 실력을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을 베푸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바자회를 개최해 나눔의 자리가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정신과 의사 '한소금' 役, 남궁민과 첫 호흡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