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부드러운 직진 연하남 완벽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1/14 [09:16]

배우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부드러운 직진 연하남 완벽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9/01/14 [09:16]

‘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이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매력을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측은 지난 13일 세상 스윗한 직진 연하남 ‘지서준’으로 변신한 위하준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2019년 기대작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나영과 로맨틱 코미디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이종석의 만남은 그 자체로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여기에 대세 배우 정유진과 위하준이 가세해 설렘을 증폭할 하드캐리를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세상 부드러운 연하남의 정석, ‘지서준’으로 완벽 변신한 위하준의 모습이 로맨스 텐션을 증폭한다.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나선 위하준은 보기만 해도 다정함이 뚝뚝 떨어지는 비주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 흥미로운 장면이라도 포착한 듯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든 모습은 북 디자이너 ‘지서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따뜻하게 스며드는 미소는 스윗한 직진 연하남의 매력까지 더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제작진은 “위하준이 가진 부드럽고 담백한 매력과 지서준의 색깔이 완벽하게 들어맞았다”라며 “다양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한 위하준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사진=tvN)/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