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주요 현안사업과 예산지원 사항 점검 및 도비 지원사업 관련 간담회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1/20 [15:14]

의정부 주요 현안사업과 예산지원 사항 점검 및 도비 지원사업 관련 간담회

이영관 | 입력 : 2019/01/20 [15:14]

의정부지역 경기도의원들이 주관한 가운데 지난 17일 의정부상담소에서 '2018 회계연도 결산 및 2019년 추경 관련 의정부시 주요 현안사업 예산지원에 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원기 부의장(의정부4)을 비롯, 최경자 의원(의정부1), 이영봉 의원(의정부2), 권재형 의원(의정부3)과 함께 도의회사무처 예산정책담당관실, 의정부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참석한 도의회 이계연 예산정책담당관과 의정부시 정승우 자치행정국장 등 관계자들은 7호선 연장 경유노선과 의정부 경전철 환승할인 부담금 등 지역 현안 SOC 중심의 사업 예산에 대해 설명을 가졌다.

 

또한 의정부시청 이건철 기획예산과장 등 관계자들은 의정부 복합문화 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등 6개 의정부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요청했다.

 

의정부지역 도의원들은 "지역별 예산 편성에 있어서 형평성 있는 배분과 열악한 북부지역이 불이익을 받지 않아야 된다"며 "소관부처와 해당 시·군 의원들과 협의를 통해 정확한 예산 편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