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김태우-안내상-서이숙 등, 기대감 치솟게 만드는 화려한 라인업!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1/21 [09:25]

'더 뱅커' 김태우-안내상-서이숙 등, 기대감 치솟게 만드는 화려한 라인업!

김금수 | 입력 : 2019/01/21 [09:25]

연기파 베테랑 군단 김태우, 안내상, 서이숙, 김규철, 김영필이 ‘더 뱅커’에 합류한다.

 

이들은 레전드 배우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과 함께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며 환상의 시너지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제작 MBC)측은 21일 “김태우, 안내상, 서이숙, 김규철, 김영필 배우가 ‘더 뱅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더 뱅커’는 일본의 인기 만화 ‘감사역 노자키’(원제 監査役野崎修平 / (C)Ryoka Shu,Shigeru Noda / SHUEISHA)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돈과 권력이 모이는 거대 은행의 부정부패와 부조리에 맞서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금융 오피스 드라마다.

 

‘더 뱅커’의 대한민국 대표 ‘대상’ 배우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과 함께 연기 베테랑 군단의 내공 가득한 활약이 더해지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뱅커’ 측은 “김태우, 안내상, 서이숙, 김규철, 김영필까지 개성과 내공 가득한 베테랑 배우들의 가세로 믿고 보는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극의 긴장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려 줄 배우들의 불꽃 연기 대결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사진-각 소속사, MBC)/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