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글로벌케이컬쳐센터, '경기꿈의대학' 유공 기관 감사장 표창

강금운 | 기사입력 2019/01/21 [18:13]

김포대학교 글로벌케이컬쳐센터, '경기꿈의대학' 유공 기관 감사장 표창

강금운 | 입력 : 2019/01/21 [18:13]


김포대학교 글로벌케이컬쳐센터(센터장 박진영)는 21일 김포교육지원청으로부터 '2018 경기꿈의대학' 운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센터는 2017년부터 경기꿈의대학에 연속 선정돼 우수한 강사진과 K-Culture 특성화 고등 교육기관의 장점을 살려 미래 직업을 탐색하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 2년 연속 지역 내 고등학생 대상 교육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특히 센터는 경기꿈의대학 최초로 동영상 강의소개 및 경기꿈의대학 전용 홈페이지 운영, SNS 홍보, 경기꿈의대학 페스티벌 개최 등으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여 학생들의 수요조사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해 수요자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오고 있다.

 
이어 자체적으로 경기꿈의대학 운영위원회를 구성, 철저한 강의의 질 관리와 참여 학생들을 지원하고 지난 학기에는 대학 방문형 강좌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영해 학생들의 안전귀가를 지원하기도 했다. 

 
그 결과 경기도교육청 2018년도 1학기, 2학기 경기꿈의대학 90여 개 참여 대학 및 교육기관 중 최다 규모의 강좌가 선정됐으며 만족도 조사에서도 참여 학생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센터는 K-POP, K-FOOD, K-BEAUTY, K-DESIGN 등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K-Culture의 글로벌 교육센터이자 글로벌 문화콘텐츠를 창작, 연구하는 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다양한 수요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인 뮤직 인더스트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에 글로벌케이컬쳐센터의 K-POP 교육프로그램이 개설되는 등 K-Culture 분야의 글로벌 인재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