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이경영-정문성, ‘6人 6色’ 임팩트 甲 포스터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1/22 [09:38]

'해치'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이경영-정문성, ‘6人 6色’ 임팩트 甲 포스터

김금수 | 입력 : 2019/01/22 [09:38]

SBS ‘해치’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이경영-정문성 6인 6색 캐릭터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날 것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눈빛과 거친 피부톤에서 드러난 배우들의 포스 넘치는 모습과 함께 붓글씨로 포스터 상단을 채운 로고가 강렬함에 방점을 찍으며 ‘해치’의 범접불가 아우라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오는 2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SBS ‘해치’는 왕이 되어서는 안 되는 문제적 왕자(정일우 분)가 펼치는 사랑과 우정 이야기로 ‘이산’-‘동이’-‘마의’ 등 사극 흥행불패신화의 주인공 김이영 작가의 2019년 야심작이다.

 

퓨전사극 ‘일지매’, 미스터리 스릴러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용석 감독이 김이영 작가와 의기투합해 볼거리 풍부한 명품 사극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면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치’ 측은 22일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이경영-정문성 등 주역 6인방의 캐릭터 색깔을 드러낸 ‘6인 6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껏 제대로 다뤄진 적 없는 청년 영조 등 각 인물들의 의미심장한 눈빛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어우러지면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시비와 선악을 판단하는 전설의 동물이자 사헌부의 상징 해치 문양을 그대로 살린 로고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단 두 글자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해치’를 통해 임금의 눈과 귀였던 조선 사헌부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SBS ‘해치’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정일우-고아라-권율 등 주인공 6인이 숨겨뒀던 오랜 열망과 차마 품을 수 없었던 간절한 소망의 꿈을 눈빛 하나, 표정 하나에 상징적으로 담아냈다”며 “영조 청년기를 배경으로 대권을 둘러싼 치열한 권력 투쟁이 시작되는 신호탄과 함께 ‘해치’ 속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이경영-정문성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사진=SBS ‘해치’)/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