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어르신들을 위한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이영신 | 기사입력 2019/01/31 [17:23]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어르신들을 위한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이영신 | 입력 : 2019/01/31 [17:23]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본부장 이봉희)는 31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과 함께 지역사회 독거 노인들을 위한 ‘설레는 그 날, 함께 하면 돼지!’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설 KIT 구입을 위한 150만 원 전달과 어르신 댁을 가가호호 방문해 직접 kit를 전달하는 등 풍성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된 물품은 떡국 떡, 갈비만두, 사골곰탕, 김 세트, 장조림, 동그랑땡, 한과, 과일 등 명절 음식 8가지를 구성했다.

 

특히 지역 아동 시설(썸머힐 어린이집, 리라 어린이집, 우리 유치원)과 연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손 편지와 함께 올 한 해 어르신들의 복을 기원하는 복주머니를 전달하며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이봉희 본부장은 “아직도 빛이 전달되지 못하는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일에 함께 하고자 오늘 활동에 동참했다. 세상에 꼭 필요한 ’빛‘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영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