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2/01 [10:00]

다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하기수 | 입력 : 2019/02/01 [10:00]


월드쉐어는 1일 배우 정희태, 이종혁의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인 및 직원들과 함께 국내 소외계층 노인을 위한 행복상자 만들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행복상자는 국내 사각지역에 놓인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식료품과 겨울용품 등이 담겨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다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월드쉐어 홍보대사 정희태와 배우 이종혁, 박정학, 구성환, 박경혜, 문보령, 이현균, 정다원, 연제형, 정다은, 이승연 등 연예인과 다인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월드쉐어 직원 등 약 30명이 함께 행복상자 만들기에 동참했다. 

 
봉사에 참여한 연예인과 직원 봉사자들은 박스 조립부터 시작해, 다양한 식료품들을 꼼꼼히 넣고 안전하게 포장하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열성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총 100개의 행복상자를 제작한 이후 정희태와 다인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봉사단은 완성된 행복상자와 쌀을 들고 직접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찾아가 전달하며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정희태 홍보대사는 “행복상자가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추운 겨울을 외롭게 보낼 분들을 위해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SKY 캐슬' 예서 김혜윤,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일상 포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