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천농촌나드리, IT전래동화 인성체험관과 業務協約

최동찬 | 기사입력 2019/02/06 [13:55]

(사)이천농촌나드리, IT전래동화 인성체험관과 業務協約

최동찬 | 입력 : 2019/02/06 [13:55]


(사)이천농촌나드리(이사장 최영환)는 최근 IT 전래동화 인성체험관(운영사 ㈜한덕엔지니어링)와 어린이 현장체험학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어린이 현장체험활동 교육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시설 운영에 협력키로 의견을 모았다.

 
이천시 단월동에 있는 IT 전래동화 인성체험관은 IT 기술을 이용해 존중, 나눔, 근면, 협동, 정직, 배려, 효 등 7가지 덕목을 전래동화에 접목시켜 스마트 기기로 체험하는 체험관이다. 

 
이천농촌나드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어린이 인성교육 프로그램과 주변의 농촌 체험프로그램을 연계해 창의적인 이천 체험여행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성체험관 관계자는 "미래의 꿈인 아이들에게 좋은 인성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천농촌나드리와 잘 협력해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임수향, 우아한 공항패션으로 뽐낸 '가을 여신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