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8개사 신규 모집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2/06 [15:02]

군포산업진흥원,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8개사 신규 모집

구숙영 | 입력 : 2019/02/06 [15:02]


군포산업진흥원은 초기창업기업과 중소·벤처기업 육성지원을 위해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8개사를 신규 모집한다.

 
6일 군포산업진흥원에 따르면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창업한 지 7년 이내의 창업자이며, 청년창업기업(15세 이상~34세 이하)이 신청할 경우 별도의 가산점 혜택을 부여한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군포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군포산업진흥원(부곡동 1254번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 창업보육센터내 50㎡형 3개실, 100㎡형 5개실 등 총 8개실을 사용하게 된다. 

 
이에 입주기업 선정은 창업자 역량, 사업계획의 적정성, 기술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며, 선정되면 3월에 입주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심사를 통해 지원한다. 입주기업들은 임대면적별로 14만 원~33만 원의 실비부담과 사무가구, 편의시설 등을 제공받는다. 

 
이 외에도 상반기부터 정부와 군포시 지원사업 정보 제공, 창업기업들을 위한 시제품 개발·제작 지원, 지식재산권 취득, 세무 교육, 경영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입주희망기업은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산업진흥원에 방문 제출하면 되고, 문의는 군포산업진흥원으로 하면 된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