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주지훈 vs. 김강우, 선과 악의 카리스마 대결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2/07 [09:35]

'아이템' 주지훈 vs. 김강우, 선과 악의 카리스마 대결

김금수 | 입력 : 2019/02/07 [09:35]

‘아이템’이 주지훈과 김강우, 두 남자의 강렬한 대립을 예고했다.

 

오는 1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의 꼴통 검사 강곤(주지훈)과 젊은 기업인이자 소시오패스 조세황(김강우).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두고 서로 다른 선택을 하며 대립하게 된다.

 

7일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강곤과 조세황이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을 내뿜으며 대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 뼘도 되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서 밀착해 있는 두 남자. 그러나 강곤은 눈을 마주치지 않고 시선을 정면으로만 향하고 있다. 무엇보다 교차한 시선 속에 담긴 살벌한 눈빛, 그리고 조세황의 섬뜩한 미소는 보는 것만으로도 긴장감을 조성한다.

 

제작진은 “아이템을 두고 선과 악으로 대립하는 강곤과 조세황의 대립이 드라마의 중요한 포인트다”라며 “아이템이 두 남자의 대립에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되지만 두 사람의 신경전은 강곤이 아이템의 존재를 알기 전부터 시작됐다. 이들이 과거부터 어떤 악연을 맺어왔는지 그 사연이 밝혀질 본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사진=MBC)/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SKY 캐슬' 예서 김혜윤,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일상 포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