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정통부, 씨제이헬로하나방송 재허가 결정

박세경 | 기사입력 2019/02/07 [13:08]

과기정통부, 씨제이헬로하나방송 재허가 결정

박세경 | 입력 : 2019/02/07 [13:08]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이하 SO)인 ㈜씨제이헬로하나방송에 대해 오는 2024년 2월 11일까지 5년간 재허가 하기로 결정하고 허가증을 교부했다. 

 
7일 과기정통부는 심사의 전문성과 공정성 확보를 위해 방송, 법률, 경영·경제, 기술, 이용자 5개 분야 외부 전문가로 ‘종합유선방송사업자 재허가 심사위원회(이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결과 씨제이헬로 하나방송은 총점 1000점 만점에 673.85점을 획득해 재허가 기준(650점 이상)을 충족했으며, 방송통신위원회의 사전동의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재허가가 확정됐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심사결과 등을 고려해 디지털 전환 투자, 유료방송시장 공정경쟁 확보, 이용자 보호, 협력업체와의 상생 등에 대한 재허가 조건을 부과했으며 향후 재허가 조건이 성실히 준수되도록 정기적인 이행실적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박세경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SKY 캐슬' 예서 김혜윤,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일상 포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