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미혼모 위한 화장품 후원 통해 온정 나눠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2/08 [09:52]

아미코스메틱, 미혼모 위한 화장품 후원 통해 온정 나눠

여한숙 | 입력 : 2019/02/08 [09:52]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은 8일 한국미혼모지원네크워크에 5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했다.

 

이번 화장품 후원은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된 BRTC 제품을 비롯해 겨울철 스킨케어 및 보습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품목으로 전달했다.

 
화장품을 쉽게 구입하지 못하거나 피부미용에 투자할 시간이 없는 미혼모들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전국 미혼모시설을 통해 각 지역별로 배분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치로 형편이 어려운 여성들의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여러 기관을 통해 후원해 오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작은 도움이 그들에게는 절실히 필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느꼈다. 나눔 또한 기업으로서의 성장만큼이나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미코스메틱은 여성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 할 것이며,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등의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