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소년소녀합창단, 처우개선 등 애로사항 이야기 나눠

장용범 | 기사입력 2019/02/10 [16:20]

하남미사소년소녀합창단, 처우개선 등 애로사항 이야기 나눠

장용범 | 입력 : 2019/02/10 [16:20]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추민규 의원(더민주당, 하남2)은 지난 7일 하남상담소에서 하남 미사소년소녀합창단 단장 및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초·중등 학생으로 이뤄진 합창단의 처우 개선과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문제점 해결에 대해의견을 나눴다.
 

 

하남미사소년소녀단장 및 학부모의 의견 개진을 위해 이뤄진 이 날 간담회는 현재 학교 내 합창단 활성화와 학교 밖의 꿈의 학교 신설을 위한 새로운 대안도 모색됐지만, 안정적인 합창단 자리매김에 경기도의회 차원의 관심도 호소했다.

 

추민규 의원은 "미사강변도시의 명품 브랜드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합창단이 꾸준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개별 지출을 통한 불편함이 없도록 예산확보와 학생들만의 음악 공간에 대한 관심을 갖도록 도의회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미사소년소녀합창단 지종인 단장은 "학생 중심의 음악 나눔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남시와 경기도가 큰 힘이 돼 줬으면 좋겠디"며 "미사강변도시의 초등학교 합창단 지정이 확정돼서 아이들이 음악만을 위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했으면 한다"고 지원을 요청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SKY 캐슬' 예서 김혜윤,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일상 포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