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광명종합사회복지관 스포츠센터, 지역사회를 위한 '스키캠프' 열어

배종석 | 기사입력 2019/02/11 [18:24]

(포커스)광명종합사회복지관 스포츠센터, 지역사회를 위한 '스키캠프' 열어

배종석 | 입력 : 2019/02/11 [18:24]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스포츠센터 제공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스포츠센터(대표 안광철)가 지역 내 학생들을 위해 '스키캠프'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용인시 양지파인리코트스키장에서 열린 이번 스키캠프는 지난 1월 8일 1기를 시작으로, 10일 2기, 15일 3기, 17일 4기 등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10~20여 명에 이르는 학생들이 스키캠프에 참여해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특히 매년 동계스포츠에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생활체육 저변확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에는 형편이 어려운 가정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면 확대 실시했다.

 

또한 센터는 학부모들의 안전에 대한 염려를 해소하기 위해 일부 학부모까지 참여시키는 한편 스키캠프에 들어가는 비용 전액은 센터에서 지원하고 있다.

 

스포츠센터 안광철 대표는 "생활체육에서의 기회 대상은 누구에게도 평등한 것이며, 그 어느 누구도 소외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그 길이 내가 가야할 길이고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는 사명감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