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티, 고양이민자통합센터에 교육기자재 기부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2/24 [15:38]

지앤티, 고양이민자통합센터에 교육기자재 기부

이영관 | 입력 : 2019/02/24 [15:38]

㈜지엔티(대표 백상화)는 24일 법무부 경기8거점인 고양이민자통합센터(센터장 김세영)에 교육기자재를 기부했다.

 
고양이민자통합센터는 매주 200여 명 이상의 이민자들과 중도입국청소년들의 한국사회정착을 위해 사회통합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한국사회 이해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지난 2018년 고양시 성사동으로 장소를 이전하면서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가 필요했는데 지앤티가 빔프로젝트와 전자칠판을 기부해 이용자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였다. 

 
지엔티는 파주시에 위치한 화학에칭유리 생산전문 업체이며 건축 및 인테리어 그리고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화학에칭유리 제품을 생산공급하는 회사이다. 

 
지엔티 백상화 대표는 회사에서 고용한 이민자들이 한국어를 습득하고 회사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양이민자통합센터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센터를 방문했다가 많은 이민자들이 교육받는 것을 보고 좀 더 좋은 기자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겠다고 생각해 교육기자재를 기부하게 됐다. 

 
고양이민자통합센터 김세영 센터장은 “전자칠판과 빔프로젝트, 공지사항을 게시할 수 있는 게시판등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 준 지앤티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민자들이 고용주와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가르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