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파랑새봉사단, '홀몸 어르신을 위한 갈비탕 후원' 행사

이재훈 | 기사입력 2019/03/04 [14:23]

구리시 파랑새봉사단, '홀몸 어르신을 위한 갈비탕 후원' 행사

이재훈 | 입력 : 2019/03/04 [14:23]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일 관내 음식점에서 파랑생봉사단(이종배 회장)과 함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식인 갈비탕 후원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후원 행사는 보건소 방문 보건 사업 대상인 홀몸 어르신 50명을 관내 음식점에 초청해 떡, 과일, 갈비탕 등 원기회복을 위한 식사 대접과 함께 스포츠 댄스 탱고, 각설이 품바 공연 등 볼거리를 준비해 어르신들께 재미와 웃음을 드리는 훈훈한 자리였다.

 

이 날 참여한 어르신들은 2시간여 동안 음식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흥겨운 시간을 보내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파랑새 봉사단 이종배 회장은 “나른하기 쉬운 봄을 맞아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자식의 마음으로 음식을 대접하면서 작은 공연도 함께 준비해 어르신들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드리고 싶었다”며, “다행히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것 같아 감사했고, 어르신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구리시보건소 최애경 소장은 “백세 시대에 맞게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홀몸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역 사회에 자원을 활용한 릴레이 후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 연계해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시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이재훈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