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 시흥시 최초로 신경과 개설 후 '제3신경과' 신설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3/04 [16:41]

시화병원, 시흥시 최초로 신경과 개설 후 '제3신경과' 신설

하기수 | 입력 : 2019/03/04 [16:41]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신경과 구민우 전문의(사진)를 새롭게 영입하고 제 3신경과를 신설해 의료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일 시화병원에 따르면 벙원 측은 지난 2010년 지역 최초로 신경과를 개설해 지역사회 진료의 폭을 넓혔다. 이후 뇌혈관센터 개설, 손·발 저림 클리닉 개설등 지역 사회의 신경 질환 치료의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구민우 신경과장은 한림대학교 성심의료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마치고 삼성서울병원 임상강사를 역임했다. 

 

또한 뇌졸중 등 다양한 신경과 질환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어 양질의 의료 서비스로 지역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신경과 외래 환자는 “몇 년 전에만 해도 신경과 진료과목이 시화지역에 있지 않아 단순한 진료도 서울이나 인천을 찾았다” 며 “집 앞에 신경과 진료를 볼 수 있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점차 확대돼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시화병원 관계자는 "내원하는 환자들의 불편사항과 지역 내 부족한 의료서비스를 적극 반영해 어려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제 3신경과 신설을 시작으로 환자들에게 필요한 전문 진료 영역 및 센터 클리닉 확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소은, '수요미식회' 합류로 20-30 남녀의 표준 입맛 대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