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신세계면세점 입점… 유통 채널 확대

박세경 | 기사입력 2019/03/05 [11:03]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신세계면세점 입점… 유통 채널 확대

박세경 | 입력 : 2019/03/05 [11:03]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5일 최근 롯데홈쇼핑 론칭을 통해 흥행하고 있는 보미라이는 소비자 접점의 유통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국제공항 제 1·2여객터미널점 등 오프라인 면세점 3곳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보미라이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까지 높은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타 면세점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로, 깊고 강력하게 침투하는 원적외선 파장에도 눈부심 현상이 생기지 않는다. 제품을 착용하고 일상 생활이 가능해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최지우 마스크’로 알려진 보미라이는 지난 해 10월 국내 공식 론칭과 함께 모델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론칭 이후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전폭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박세경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헤어여신으로 변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