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新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신상진 의원 임명

최동찬 | 기사입력 2019/03/05 [13:55]

자유한국당, 新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신상진 의원 임명

최동찬 | 입력 : 2019/03/05 [13:55]

자유한국당은 지난 4일 최고위원회를 열고 성남 중원구 출신의 신상진 국회의원을 '新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했다. 

 

새롭게 선출된 황교안 대표의 첫 인사로 주목받았던 이번 주요 당직인선에서 4선 중진의 신상진 의원이 새롭게 구성된 '新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된 것과 관련, 당 안팎에서는 낡은 정치제도 개혁을 반드시 완수하겠다는 황 대표의 의지가 반영된 인사로 사심없이 일 할 적임자가 적기에 잘 임명됐다는 분석이다. 

 

대한의사협회 회장 출신의 신상진 의원은 여당의 텃밭이라고 할 수 있는 성남시 중원구에서 지난 17대 국회부터 현재 20대 국회까지 내리 4선을 하면서 관록과 실력을 겸비했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자유한국당의 고질적인 계파갈등에서 자유로운 당내 몇 안되는 중립성향의 정치인으로 알려져 있다. 

 

신상진 의원은 “보수의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공천제도를 비롯한 낙후된 정치제도를 개혁하겠다”며, “당 안팎의 잘못된 관행을 끊고 선진 정당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헤어여신으로 변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