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 재능기부로 내레이션 참여 '따뜻한 나눔' 참여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3/12 [09:48]

배우 김성은, 재능기부로 내레이션 참여 '따뜻한 나눔' 참여

여한숙 | 입력 : 2019/03/12 [09:48]

배우 김성은이 '휴먼다큐 사랑+'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은이 MBC드라마넷 '2019 휴먼다큐 사랑+(플러스)' 내레이션에 재능기부로 동참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랑+'에서는 친부모에게 버려진 뒤 청각장애를 가진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손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 소봄이의 사연이 소개될 예정이다.

 

배우이자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김성은은 이번 내레이션 참여에 대해 “소봄이가 우리 집 둘째 딸 윤하와 동갑이라, 대본을 볼 때부터 감정이 이입돼 가슴이 너무 아팠다.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세 식구에게 저의 내레이션 참여가 작게나마 위로로 전해지길 바란다.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 여러분들도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소봄이 가족에게 따뜻한 관심과 나눔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은이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한 MBC드라마넷 '휴먼다큐 사랑+'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오연서, 태국 푸켓에서 전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