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사랑상품권 '다온' 1호점 가맹점 탄생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3/12 [11:22]

안산사랑상품권 '다온' 1호점 가맹점 탄생

하기수 | 입력 : 2019/03/12 [11:22]


안산사랑상품권 ‘다온’의 본격 유통을 앞두고 ‘큰숲베이커리’가 ‘다온’ 1호 가맹점으로 첫 출발했다. 

 

지난 11일 개최된 ‘다온 1호 가맹점’ 현판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김동규 시의장, 주미희 기획행정위원장, 김호열 안산시직업재활시설연합회장, 지역상인 등을 비롯해 50여명이 참석해 1호 가맹점 가입을 축하했다.

 

안산사랑상품권 1호 가맹점인 ‘큰숲베이커리’는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제과점으로, 6명의 장애인을 고용해 사회적 약자와 함께하는 소상공인 점포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

 

김호열 직업재활시설연합회장은 “안산사랑상품권 가맹 1호점이 돼 기쁘다”며 “안산사랑상품권이 성공해 골목상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사랑상품권 다온을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며 “다온이 지역경제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가맹점 모집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헤어여신으로 변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