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정명약수터 노후시설 정비 및 산책, 휴게 공간조성 논의

여한용 | 기사입력 2019/03/13 [15:37]

부천 정명약수터 노후시설 정비 및 산책, 휴게 공간조성 논의

여한용 | 입력 : 2019/03/13 [15:37]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권정선 의원(부천5)은 지난 12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 공원조성과 관계자들과 정명약수터 주변 노후시설 정비 및 산책, 휴게 공간조성을 위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는 지역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정명약수터 인근 노후시설을 정비하고 놀이와 산책, 휴게 공간을 조성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부천시 심곡본동 산69의 1번지 일대 7,728㎡ 부지에 정명약수터 인근의 기존이용시설을 개선하고 숲 경관을 정비해 휴식과 놀이 공간 제공을 위해 조성되며 오는 2020년 6월 완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권정선 의원은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제공 및 보행환경제공, 산책, 휴식 등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공원 정비 및 조성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 “경기도의회에서도 관련사업 지원을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오연서, 태국 푸켓에서 전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