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청소년 다트대회 열려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3/14 [14:32]

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청소년 다트대회 열려

구숙영 | 입력 : 2019/03/14 [14:32]


의왕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부순)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전용공간 꿈누리카페 3호점에서 지난 13일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다트대회’가 열렸다.

 

이번 청소년 다트대회에는 꿈누리카페를 이용하는 청소년 30명이 선착순으로 참가했으며, 꿈누리카페 내에 비치돼 있는 전자 다트기를 이용해 대회가 진행됐다.

 

이 날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승패를 떠나 또래와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결과, 높은 점수를 획득한 청소년 3명에게 시상 물품이 증정됐으며, 다른 참가 청소들에게도 소정의 간식이 전달됐다.

 

정부순 센터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여러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꿈누리카페 3호점에서는 청소년의 활동량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올해 하반기에 '제2회 포켓볼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헤어여신으로 변신!
광고
광고